블록체인 마케팅, 엑셀러레이터 `㈜언블락드블락(Unblocked Block)`이 글로벌 가상자산 소셜투자플랫폼 `플레이브이(PlayV)`와 파트너십 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플레이브이`는 가상자산 투자 전문가들의 투자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매칭해주는 글로벌 소셜투자 플랫폼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장기간에 걸친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국내외 트레이더 및 사용자에게 쉽게 참여 가능한 가상자산 소셜 투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언블락드블락은 이번 대규모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 진행에 기획, 국내외 홍보, 트레이더 및 사용자 유치를 위한 전반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레이딩 대회는 수 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기간 중 전세계 수많은 트레이더의 전문 전략들이 각 회차별로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마음에 드는 거래 전략을 선택하여 빠르고 쉽게 전략적인 가상자산 투자를 경험할 수 있다.
김종현 언블락드블락 대표는 "최근 하락장으로 인한 일반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 축소는, 플레이브이에게 오히려 좋은 기회일 수 있다. 가상자산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이 전문가의 투자전략에 눈을 돌릴 수 있기 때문"이라며, "전문 트레이더도 트레이더 간 경쟁을 통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브이(PlayV)` 개발사 비씨랩스는 2018년 설립된 후 만 4년만에 초기 엔젤투자를 포함해 누적투자금 약 65억 원을 달성했으며, 국내 가상자산 소셜 투자 핀테크 서비스로 투자유치를 완료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