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2달만 점유율 1위"

김예원 기자

입력 2022-08-11 11: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 품목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결과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 금액 기준으로 산출됐다. `리엔 물들임 자연갈색 샴푸`는 5.9%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상위 100개 품목 기준으로 4.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2위 제품과도 2.6%p 차이를 보이며 입지를 단단히 했다"고 전했다.

리엔 물들임은 할인점과 홈쇼핑, 온라인 등 유통 채널에서 판매되며 출시 45일간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특히 대형마트 3사에서 6월 한 달간 헤어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LG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분들이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 문답을 정리한 FAQ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새치 샴푸 1등으로 떠오른 물들임이 고객분들께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