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이 지난 12일 대학생 서포터즈인 `현대성우 챌린저스`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0년 발족하여, 올해로 3기째를 맞이하는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각종 콘텐츠를 통해 실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이다.
이번 발대식은 현대성우그룹 관계자와 최종 선발된 3기 멤버들이 참여한 가운데 경영진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챌린저스 개별 소개, 그룹 소개, 활동 가이드 안내,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선발된 현대성우 챌린저스 3기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프로필 촬영,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이 제공되며, 미션을 완수한 챌린저스에게는 수료증 발급, 포상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1월까지 약 4개월간 현대성우 챌린저스 소개, 모빌리티 산업 정보 제공 등 그룹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고, 카드 뉴스, 홍보 영상, 기획 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게시되어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부문 등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대중적 소통에 앞장설 계획이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대학생활에서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일 현대성우 챌린저스들의 참신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