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냉동 만두' 출시 넉 달만에 100만봉 돌파

유오성 기자

입력 2022-08-18 14: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상은 수제 공법을 적용한 집만두·바삭만두 5종이 출시 넉 달 만에 100만 봉 넘게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이 만두 제품은 제대로 된 한끼를 만들겠다는 호밍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집에서 만두를 빚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상은 이 제품 인기에 대해 냉동 만두를 요리 같은 한 끼 식사로 소비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대상 관계자는 "만두에 담은 한 끼 식사의 소중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아봐준 결과"라며 "새로운 내식 트렌드를 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