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필이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김필이 가창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세 번째 OST ‘난, 너를’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난, 너를`은 감성적인 분위기에 모던록 스타일의 편곡을 가미한 팝 발라드 곡이다. 김필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질감의 목소리를 만나 깊이 있는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난, 너를`을 통해 살아오면서 겪어온 많은 시련들보다 늘 마지막의 순간은 이별이란 사실에 아프지만 애써 괜찮은 척 버텨온 주인공 겨레(지창욱 분)의 마음을 담아냈다.
김필은 2011년 데뷔 후 `목소리`, `불면`, `처음 만난 그때처럼` 등 그만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여 왔다. 또한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지리산`, `스타트업`,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태원 클라쓰` 등 다수의 OST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김필은 `난, 너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김필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세 번째 OST `난, 너를`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