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앤케이글로벌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디바가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DREAM(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 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20일 진행된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HUMAN CITY_SUWON 현장에서 브랜드 모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영상 속 멤버들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오가는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팬플레이존 운영을 통해 `NCT DREAM` 단체 포토카드와 블랑디바의 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NCT DREAM의 다채로운 매력과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가 `나 다운 나`를 강조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이어 "새로운 모델이 발탁됨에 따라 제품 및 디자인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함께 진행 중이며, 정식적인 뮤즈활동은 9월 9일부터 펼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NCT DREAM은 올해 3월 발매한 정규 2집 `Glitch Mode`로, 지난 해 정규 1집에 이어 2연속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과 동시에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섭렵하는 등 강력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