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일본→한국→태국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남다른 글로벌 인기 증명

입력 2022-08-22 11:40  




그룹 EPEX(이펙스)가 데뷔 첫 태국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1일 태국 MCC HALL THE MALL BANGKAPI(MCC 홀, 더 몰 방카피)에서 `EPEX 퍼스트 팬미팅 <마이 제니스> in 방콕`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6월 데뷔한 이펙스가 처음으로 태국에서 개최한 팬미팅인 만큼 더욱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워졌다.

먼저 이펙스는 미니 3집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의 타이틀곡 `학원歌(학원가)`와 수록곡 `Lone Wolf(론 울프)`를 오프닝 무대로 선보인 뒤 팬들과 감격의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Go Big(고 빅)`, `STRIKE(스트라이크)`, `Do 4 Me(두 포 미)`, `I`ll go first(아이 윌 고 퍼스트)` 등 다채로운 무대를 잇달아 선사하며 팬들의 떼창을 유발했다.

또 한 살을 맞이한 제니스(공식 팬덤명)와의 추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데뷔 직후부터 첫 재킷 촬영 현장, 첫 이펙스 가족사진, 데뷔 1주년 기념 촬영 현장 등 미공개 사진들을 공유했다. 이어 밸런스 게임, 랜덤 플레이 댄스 등 알찬 코너들을 팬들과 함께 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NCT U의 `Misfit(미스핏)`,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의 `I`m Yours(아임 유어스)`,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Replay)` 등 다채로운 커버 무대를 선보였고, 마지막으로 `Love Virus(러브 바이러스)`와 `지구별 여행자 (Traveller)`를 앙코르 곡으로 선사하며 태국 팬미팅을 마쳤다.

이후 이펙스는 소속사를 통해 "이펙스로는 처음 태국 팬들을 만난 자리라 더욱 뜻깊고 감회가 새로웠다. 태국 팬분들의 뜨거운 환호와 열기에 저희 또한 좋은 에너지를 받고 가는 것 같다. 멀리서도 저희를 이렇게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제니스가 있다는 사실을 늘 가슴에 새기고 매 순간 더욱 최선을 다하는 이펙스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태국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이펙스는 향후 공식 팬클럽 제니스 1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Mnet Plus 오리지널 콘텐츠 `KPOP MAKER 시즌 1(케이팝 메이커 시즌 1)`에 출연을 확정, 팬들의 손으로 직접 만드는 특별한 팬미팅의 여정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