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지수연, 첫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막공 소감 "새로운 모습 보여드려 행복"

입력 2022-08-22 12:30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지수연이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수연은 지난 6월 28일부터 8월 21일까지 공연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에 고등학생 어혜주 역으로 출연하며 관객들을 만났다.

마지막 공연까지 안정적으로 마무리하며 뮤지컬 신예로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지수연은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저의 첫 뮤지컬로 `번지점프를 하다`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고, 이렇게나 좋은 작품을 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첫 도전이다 보니 모든 게 낯설었고, 어려웠지만 같이 작품을 하는 언니, 오빠, 동생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들을 알려주고 챙겨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던 것과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이 제 인생에서 너무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작품에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지수연은 "앞으로도 비가 오거나, 우산을 보거나, 왈츠를 들으면 `번지점프를 하다`가 계속 생각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연혜주`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관객들에게 인사했다.

`번지점프를 하다`는 과거와 현재를 교차하며 사랑, 이별 등의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뮤지컬이다.

지수연은 첫 뮤지컬 도전이었음에도 탄탄한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어혜주 역을 입체적으로 완성했다. 또한 다른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공연 직후 관객들 사이에서도 `지수연이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뮤지컬 차기작이 기대된다`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지수연은 위키미키의 메인보컬이자 작사, 작곡에도 두각을 나타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발매된 위키미키의 미니 5집 `I AM ME.`(아이 엠 미)에 자작곡 `One Day`(원 데이)를 수록하며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기도.

이어 뮤지컬 도전도 무사히 마친 지수연은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더 성장했다. 지수연이 앞으로 또 어떤 색다른 변신으로 찾아올지 기대가 높아지는 이유다.

한편, 지수연이 속한 위키미키는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멤버들의 힐링 여행을 담은 새로운 리얼리티 `Let’s go We&Me`(렛츠 고 위 앤 미)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