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IFA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8-23 10:00  

LG전자, IFA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공개



LG전자가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를 `IFA 2022`에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1~3인 가구가 늘어나고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개별 공간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가로 27.5cm, 세로 55cm의 크기에 새로운 융복합 디자인을 갖춘 공기청정기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는 제품 아래쪽은 360도 방향으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원통형 디자인이며, 위쪽은 원형과 트랙형 두 가지 타입의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제품 청정면적은 19.8제곱미터(약 6평)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테이블 하단에는 무드 조명도 적용했다. 이용자는 LG 씽큐 앱에서 8가지의 조명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하고 밝기도 2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테이블 상단의 무선충전링을 통해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 등을 충전할 수 있다.

신제품은 구입 후에도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LG UP가전 라인업이다. LG전자는 무드 조명의 밝기 단계를 더 정밀하게 조절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에 UV나노 기능을 탑재해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한다. UV나노는 UV LED와 자외선의 파장단위인 나노미터를 합성한 용어로, 해당 기능을 통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공기청정 필터를 통해 항바이러스·항균 효과는 물론 극초미세먼지를 비롯해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청정성능 CA 인증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 인증 ▲영국알레르기협회(BAF)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신제품은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크림 그레이의 3개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도도새를 모티브로 한 연작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테이블 `트라바일`과 `시크릿 어드마이럴`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은 "고객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을 선택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어로퍼니처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