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 (서바이브)` 수록곡 `Drop down (드롭 다운)`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신비로운 무드의 보랏빛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실루엣이 드러나며 시작된다. 강렬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블랙 스타일링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록킹돌의 파워풀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록킹돌은 단체컷은 물론 개인컷에서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와 선이 돋보이는 안무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어 `Drop down`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Drop down`은 펑키스타일의 기타 연주와 힙합 스타일 및 다양한 장르가 혼합된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사용하는 팝뮤직 장르의 곡이다. 자존감 높은 여성의 마음을 얻고자 하는 남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록킹돌은 지난해 12월 이색적인 세계관과 독보적인 외계 요정 콘셉트로 첫 번째 싱글 ‘Rocking Doll (록킹돌)’로 데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 (하트 라이더)’를 발매하며 러블리한 반전 매력으로 K-POP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했다.
앞서 영국에서 첫 해외 공연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록킹돌은 `Grey (그레이)`와 `I Just Wanna Be with You (아이 저스트 워너 비 위드 유)`의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선공개하며 공개될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한국과 영국에 새 앨범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것을 예고한 록킹돌의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의 전 트랙은 한국 시간 기준 오는 9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