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팜, 풋스파&건식 사우나…하이엔드급 리치 하우스 '판교 디오르나인'

입력 2022-08-29 15:18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판교 대장지구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리치 하우스 `판교 디오르나인`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이엔드 수요층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어메니티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블럭의 지하 2층에는 리셉션라운지를 비롯해 풋스파, 건식사우나 등 지친 일상 속 충분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들이 구성돼 있다.

눈여겨볼 또 다른 공간은 스마트팜으로, 미세먼지 및 각종 외부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차단된 환경 속에서 로메인, 상추 등을 재배할 수 있는 시설이다.

일반적인 주거시설, 더 나아가 하이엔드 주거시설에서도 보기 어려운 이 시설은 입주민의 건강과 청정 라이프,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판교 디오르나인의 의지가 돋보이는 부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B블록의 지하 1층은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데 중점을 두고 어메니티가 구성됐다. 럭셔리한 라운지카페, 라운지바, 프라이빗 다이닝룸 등은 입주민들끼리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외부인을 초대하고 파티를 즐기는 등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더불어 A블록 지하 1층은 입주민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줄 공간들이 구성돼 있다. VR 라이딩, 골프짐(계획)과 스크린 골프연습장이 있어 따로 외부 시설을 이용하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충분히 골프 연습 등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판교 디오르나인은 다양한 어메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라이빗한 원스톱 라이프도 기대할 수 있다. 고품격 생활편의시설부터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상업시설까지 모두 단지 안에 조성돼 있기 때문이다.

판교 디오르나인은 판교 대장지구 내 중심상업지역인 1-1,2BL(A블럭)과 1-2,3BL(B블럭)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10층, 전용면적 84㎡, 총 144실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평면 설계에서도 패밀리 하이엔드 컨셉트를 도입해 고급 인테리어와 마감재는 물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공간과 인테리어를 선택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설계가 적용된다. 주변 경치가 잘 내다보이도록 한 와이드 프레임의 조망권 특화 설계와 고급 커뮤니티 시설,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돼 취득세 중과대상에 해당되지 않고 재당첨 제한이 없는 등 부동산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는 점도 특징이다. 단지는 총 144실 규모지만 2블록으로 구분돼 있어 100실 미만 오피스텔에 해당된다. 때문에 규제지역에 위치해 있어도 전매제한을 받지 않아 계약 즉시 분양권을 거래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