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신곡 'KISS' 열풍…위키미키X퍼플키스 동참 댄스 챌린지→치어리더 퍼포먼스까지 장르 불문

입력 2022-08-30 14:20  




그룹 트라이비(TRI.BE)의 신곡 `KISS` 댄스 챌린지 열풍이 뜨겁다.

지난 9일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표한 트라이비는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KISS(키스)`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연이어 공개, 국내외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KISS` 챌린지는 멤버들의 챌린지 영상을 시작으로 MC 박슬기를 비롯해 헤즈, 아일리원, 달수빈, TAN, TO1, 위키미키 지수연, 유키스 수현, 첫사랑, 온리원오브 유정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챌린지 열풍에 화력을 더했다.

또한 퍼플키스, 꼰야, 케플러, 제이블랙 등 다양한 셀럽들이 동참해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KISS` 챌린지 영상은 틱톡에서만 56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트라이비는 `KISS` 챌린지를 통해 각 아티스트들과 찰떡 케미스트리를 과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중독성 강한 `KISS` 포인트 안무를 함께 선보여 임팩트를 선사한 것은 물론, 영상 말미에는 재치 가득한 제스처와 애드리브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KISS`는 KBO 리그와 K리그 등 각종 스포츠의 응원곡으로도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경기장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치어리더들이 경기 하프 타임에 `KISS`에 맞춰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모습을 비롯해 대기실에서 `KISS` 음악이 나오자 열정적으로 안무를 추는 모습까지 다양한 영상이 게재,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구며 남다른 흥행 기세를 증명했다.

트라이비의 신곡 `KISS`는 KISS 소리를 샘플링한 유니크한 테마 라인을 중심으로 한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마법이 펼쳐지는 짜릿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드롭 파트와 귀를 사로잡는 훅의 코러스 파트가 매력적이다. 특히 트라이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기량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트라이비의 `KISS`는 해외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유튜브 조회 수 주간 차트 1위를 차지, 다양한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 행진을 펼치고 있다.

또한 트라이비의 `KISS` 공식 뮤직비디오는 현재 2400만 뷰에 육박하고 있으며, 트라이비는 지난 22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아시아 대표로서 컬래버레이션 음원 `Memu Aagamu(우린 멈추지 않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는 등 `4세대 대세 걸그룹`다운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