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의 자회사인 HLB생활건강은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지난 24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최고브랜드 부문(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설립된 HLB생활건강은 클린뷰티 트렌드가 정착되기 이전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자연유래 성분 위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를 연구 개발해 왔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건강한 천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무첨가 테스트, 임상 시험 등 엄격한 품질 기준을 적용해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세용 HLB생활건강 이사는 "작년 116만명의 소비자로부터 `2021 브랜드고객충성도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이어, 2년 연속 공정성 높은 시상식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성분, 저자극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샤코이가 수상한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사)한국해킹보안협회, (사)전자정보인협회,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취지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