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엔시티 127) 정규 4집에 멤버 태용과 마크가 랩메이킹한 2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6일 “9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동명의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태용과 마크가 랩메이킹에 참여한 ‘Time Lapse’(타임랩스), ‘Designer’(디자이너) 등 신곡 12곡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 수록된 ‘Time Lapse’는 마이너한 무드의 미드 템포 R&B곡으로, 가사에는 현실과 꿈을 오가며 지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그렸으며,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또한 ‘Designer’는 트렌디한 트랙 위에 경쾌한 랩과 싱잉이 조화를 이룬 힙합 R&B곡으로, 디자이너가 되어 연인을 특별하게 꾸며주고,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을 밝고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6일 0시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재현, 정우, 마크의 티저 이미지는 신곡 ‘질주 (2 Baddies)’ 콘셉트에 맞춰 스포츠카를 오브제로 활용, 멤버들의 강렬하고 힙한 매력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9월 1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