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이승기X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OST 두 번째 주자…’내 마음을 느끼나요’ 13일 발매

입력 2022-09-13 12: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가수 조유리가 ‘법대로 사랑하라’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조유리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음원이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내 마음을 느끼나요‘는 극중 김유리(이세영 분)를 향한 짝사랑을 오랜 시간 마음 속에 깊이 묻어온 김정호(이승기 분)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또한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편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조유리의 담담한 듯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지며 애틋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내 마음을 느끼나요`에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배가본드’ 등 다수 인기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가 바크와 정규창이 참여해 인물들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 참여한 조유리는 데뷔 싱글 ‘GLASSY’,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ajor’ 등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4세대 대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지난 5일 첫방송한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돌아온 ‘멜로 황제’ 이승기와 새롭게 ‘로코 여주’로 떠오르는 이세영의 호연에 힘입어 방송 첫주 시청률 월화극 1위,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망가짐도 불사하는 이들의 찰진 연기 호흡으로 코믹과 설렘, 아련함과 휴머니즘까지 다채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유리가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는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