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전격 솔로 데뷔…14일 싱글 1집 발매

입력 2022-09-14 07:20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멤버 최유정이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4일 “최유정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판타지오에 따르면 `Sunflower`는 본인만의 색을 담아내려는 최유정의 고민과 열정으로 탄생한 앨범이다. 최유정의 시그니처 이모티콘이자 상징인 `해바라기`에 음악과 팬들을 사랑하는 그의 마음을 담아냈다.

최유정은 가사를 통해 태양이 떠있는 동안 활짝 아름답게 피어나는 해바라기처럼,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의미를 그려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캐치한 멜로디 위에서 최유정의 보컬, 퍼포먼스가 더욱 매력적으로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 13일 오후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Sunflower (P.E.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빈티지한 무드의 영상 속 자유롭게 춤을 추고 인사하는 최유정의 모습이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최유정이 작사에 참여한 `Tip Tip Toes`(팁 팁 토즈), 몽환적인 발라드 느낌의 `OWL`(아울)까지 R&B 장르의 총 3곡이 수록된다. 무엇보다 R&B 장르는 최유정이 연습생 때부터 좋아한 장르로, 앨범 수록곡은 그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첫 솔로 데뷔 앨범에서 최유정만의 색깔로 선보이는 R&B가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판타지오는 이어 “사랑스러움과 힙함을 동시에 지닌 ‘러블리 스웨그’ 콘셉트도 앨범과 뮤직비디오 전반에 녹아있다”며 “최유정은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러블리 스웨그`를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구현해냈다. 때문에 보컬과 랩,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까지 모두 갖춘 `만능 아티스트` 최유정의 솔로 데뷔가 더욱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최유정은 1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