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소주'가 뭐길래…2달새 100만병 팔렸다

입력 2022-09-15 10:02   수정 2022-09-15 14: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구매자 70.5%가 2030


가수 박재범이 선보인 증류식 소주가 인기를 끌면서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넘었다.

편의점 GS25는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 업체 원스피리츠의 증류 소주인 `원소주 스피릿`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100만병이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GS25는 지난 7월 12일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하기 시작한 이후 두 달 만인 이달 12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은 100만병, 매출액은 100억원을 넘어섰다고 설명했다.

이에 힘입어 7∼8월 GS25의 증류식 소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천281% 증가했다. 전체 소주 매출에서 2% 정도였던 증류식 소주 매출 비중은 25.2%까지 상승했다.

원소주 스피릿을 구매한 고객 연령대는 30대가 37.4%, 20대가 33.1%로 20∼30대 비중이 70.5%를 차지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