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중정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의 장점을 결합한 지식산업센터 `라피네트 비즈` 의정부민락듀클래스가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2022년 12월 31일까지 취득할 경우 취득세 50% 및 재산세 37.5% 감면 혜택과 입주 기업의 80%까지 장기저리융자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제조형 지식산업센터에는 최대 6m의 높은 층고 설계가 적용돼 탁월한 공간 활용도와 개방감을 기대할 수 있다. 적재 편의도 우수하며, 필요에 따라 공간을 복층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직선형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 각 호실 앞까지 차량이 진입할 수 있도록 했다.
민락 코스트코 바로 앞 명품 입지에 계획돼 몰세권 프리미엄 확보가 기대되며, 주변으로 다양한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이마트도 인접해 있으며, 문화시설(소극장, 메가박스, 롯데시네마)과 가톨릭대 성모병원 등 행정타운도 근거리에 자리해 있다. 뿐만 아니라 24개의 초·중·고교와 18개의 유치원이 가까워 교육 접근성이 탁월하며, 민락문화 근린공원과 민락천 등 근거리에 풍부한 녹지 공간도 들어서 있다.
세종-포천고속도로 민락IC가 단지 옆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오는 2025년에는 제2수도권 순환 고속도로, GTX-C 노선 개통이 예정돼 있고 7호선과 8호선 연장 확장도 추진되고 있어 교통망은 향후 더욱 다양해진다.
의정부 일원은 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꼽힌다. 2만6천여 개의 사업체와 12,000여 명의 종사자가 의정부 내에 자리해 있는 것. 특히, 단지가 조성되는 민락지구는 의정부 내에서도 인구수 1위를 기록 중인 송산동이 위치해 수요 확보가 더욱 유리할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