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따마(THAMA)가 가을 가요계에 합류한다.
따마는 오는 25일 새 싱글 앨범 `Complicated Needles (컴플리케이티드 니들스)`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Complicated Needles`는 타이틀곡 `Complicated`와 수록곡 `Needles`, 그리고 `Complicated`의 영어 버전 음원까지 총 3곡으로 이뤄진 앨범이다. 전작인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 수록곡 `Dream Portraits (드림 포트레이츠)`, `Ooh Ooh (우우)` 수록곡 `HEY (헤이)`에 이어 이번에도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선물로 영어곡을 수록해 눈길을 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를 통해 `Complicated Needles`의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모던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따마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3곡 전곡의 작사, 작곡을 맡아 `올라운드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자신만의 음악성을 담아냈다. 이에 신곡들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 싱글을 통해 따마는 지난 3월 발매한 `Ooh Ooh`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해 첫 정규앨범 `DON’T DIE COLORS`로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2022 한국힙합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연이어 수상한 따마가 올해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리스너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베이스캠프, 디바인채널, 선재, 허성현, 죠지의 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KBS2 `리슨 업`에서도 멋진 무대를 선보인 따마가 `Complicated Needles`는 어떤 음악들로 채웠을지 주목된다.
따마의 새 싱글 앨범 `Complicated Needl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