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쿼츠(Rolling Quartz)가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
소속사 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와 윈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롤링쿼츠는 오는 10월 1일부터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싱글 `Hybrid(하이브리드)`의 타이틀곡 `NAZABABARA(나잡아봐라)`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롤링쿼츠는 매 무대마다 빈틈없는 실력과 퍼포먼스, 탄탄한 팀워크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식 발매 전 음악 프로그램에서 공개하는 무대에서는 한층 더 짙어진 그들만의 확고한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앞서 롤링쿼츠는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와 콘셉트 포토 등 티저 콘텐츠를 오픈했다. 이미지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랑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롤링쿼츠는 롤링걸스(Rolling Girlz)와 로즈쿼츠(Rose Quartz)로 준비하던 두 밴드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팀이다. 보컬의 자영을 포함해 기타의 아이리와 최현정, 베이스의 아름, 드럼의 영은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 2월 발표한 첫 EP `파이팅(Fighting)`은 말레이시아 케이팝 앨범 차트 1위와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23위, 미국 록 앨범 차트 5위, 유럽 차트 30위를 기록하며 이름을 알렸다.
뿐만 아니다. 지난 6월에는 국내 첫 단독 대면 콘서트를 개최, 지난 7월에는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오타콘 2022 프라이데이 나잇 케이팝 콘서트(Otakon 2022 Friday Night Kpop Concert)`에 참여해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롤링쿼츠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은 `하이브리드`는 오는 10월 6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