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록’ 경수진 & 이학주, 열혈 형사로 변신…극의 활력 더할 폭발적 시너지 예고

입력 2022-10-11 14:20  




디즈니+가 스튜디오드래곤과 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에서 강력계 열혈 형사로 분해 시청자와 만남을 예고한 경수진, 이학주가 작품과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마우스’, ‘허쉬’, ‘트레인’ 등 특색 있는 작품에서 빛나는 열연을 선보인 경수진이 더욱 매력적인 형사 캐릭터로 분해 시청자와 만난다.

경수진은 택록(이성민)이 아끼는 후배 형사 이성아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거친 형사로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경수진은 캐릭터의 매력에 대해 “지금까지 맡아온 캐릭터 중 가장 강단 있고, 의리 있는 캐릭터”라며 “감독님과 캐릭터 이야기를 많이 했다. 자연스러운 형사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처럼 더욱 깊이 있는 캐릭터 연기를 예고한 경수진은 “‘형사록’은 매회가 끝날 때마다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흡입력, 몰입감이 있다”면서 빠른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작품이라 전하기도 했다.

‘멜로가 체질’, ‘부부의 세계’, ‘마이 네임’ 등 다양한 장르 작품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하며 개성 강한 연기로 주목받은 이학주도 ‘형사록’에 합류해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30년 차 베테랑 형사 택록을 동경해 금오경찰서로 지원, 택록과 성아와 한 팀을 이루게 된 신입 형사 손경찬 역을 맡았다.

이학주는 “통통 튀고 힘있는 캐릭터. 행동이 먼저인 행동파 캐릭터다”면서 이번에도 개성 있는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형사록’에 참여하게 된 특별한 소감에 대해선 “‘형사록’ 시나리오를 받은 자리에서 한숨에 다 읽었다. 정체불명의 ‘친구’를 쫓는 ‘택록’의 수사 과정이 너무나 재미있었고, 작품에 완전히 빠져들었다”면서 첫 시나리오를 받았던 당시에 대해 전했다.

이어 “‘38 사기동대’에 이어 다시 뵙게 된 한동화 감독님과 함께 하는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 그리고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도 의미가 컸다”면서 “‘형사록’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극의 활력을 불어 넣을 두 배우가 베테랑 배우 이성민, 진구와 함께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

‘형사록’은 오는 10월 26일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