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에 '신라면 분식점'…소비자와 신제품 개발

입력 2022-10-12 09: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은 12일 메타버스(가상공간) 플랫폼 제페토에 `신라면 분식점`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신라면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고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 분식점에서 소비자들이 취향대로 라면을 끓여 먹는 가상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선택 사항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내년 초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신라면 분식점 주방에서 냄비를 집어 물을 받아 끓이고 재료를 집어넣는 등 라면을 조리하는 모든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조리를 마친 뒤에는 완성한 라면을 들고 식당으로 이동해 다른 소비자들이 만든 라면과 비교해 본다.


조리 과정에서 스프의 매운맛 강도와 면발의 쫄깃함, 건더기 스프의 종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10·20세대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신제품을 결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