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에 미쳤네'…영국 래퍼 내한 당시 어땠길래 2024-05-09 14:59:20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베트남 등에서만 해외 법인을 운영 중이다. 농심 대표 제품인 신라면의 경우 2021년 처음으로 해외 매출(5000억원)이 국내 매출(4300억원)을 넘어섰다. 지난해 기준 신라면 국내 매출은 5000억원(41%), 해외 매출은 7100억원(59%)에 달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말 기준 신라면 유럽 수출은...
삼립 마라크림빵 출시될까? 성수동 몰려드는 2030 펀슈머 2024-05-07 17:24:52
조리 코너에서는 신라면과 너구리를 라면 조리기로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주문 조리 코너에서는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등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짜파게티 응용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이른바 소비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알리 무조건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종합) 2024-05-06 11:46:54
농심 신라면(120g·20봉), 펩시 제로(355㎖·24캔), 퍼실 유니버셜 젤 세탁세제(4.64L), 라보에이치 두피강화클리닉 스케일러(208g) 등의 상품이 알리익스프레스보다 싸게 팔린다. 오픈마켓은 통상 판매자가 가격결정권을 쥔다. 입점·판매수수료가 없는 파격적인 조건에서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상당수의 제품...
'알리' 최저가 아니었다…쿠팡과 가격 비교해보니 '반전' 2024-05-06 09:49:43
몽베스트 생수(1L·24페트), 농심 신라면(120g·20봉), 펩시 제로(355㎖·24캔), 퍼실 유니버셜 파워젤 세탁세제(4.64L),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190㎖·24개), 라보에이치 두피강화클리닉 스케일러(208g) 등의 상품을 알리익스프레스보다 싸게 팔고 있다. 이슬기 한경닷컴 기자 seulkee@hankyung.com
'알리,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다 2024-05-06 07:05:00
신라면(120g·20봉), 펩시 제로(355㎖·24캔), 퍼실 유니버셜 파워젤 세탁세제(4.64L),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190㎖·24개), 라보에이치 두피강화클리닉 스케일러(208g) 등의 상품이 알리익스프레스보다 싸게 팔린다. 오픈마켓은 통상 판매자가 가격결정권을 쥔다. 입점·판매수수료가 없는 파격적인 조건에서도...
'먹핑'은 무슨…치솟는 먹거리 물가에 한숨 2024-04-28 08:06:33
신라면 큰사발면(114g·5.1%↑),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더드(150g·7.1%↑) 등이 오름세를 보였다. 캠핑 필수 식품인 육류 가격이 하향 안정세를 보이는 것은 그나마 위안이다. 이런 상황에 캠핑 먹거리 소비 패턴에도 변화가 나타난다. 육류는 조금이나마 가격이 저렴한 수입산 수요가 급등했고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먹핑'도 그림의 떡?…치솟는 먹거리 물가에 캠핑족 '한숨' 2024-04-28 07:15:00
신라면 큰사발면(114g·5.1%↑),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더드(150g·7.1%↑) 등이 오름세를 보였다. 캠핑 필수 식품인 육류 가격이 하향 안정세를 보이는 것은 그나마 위안이다. 전방위로 오르는 생활 물가에 그 어느 때보다 가격에 민감해지면서 캠핑 먹거리 소비 패턴에도 변화가 나타난다. 육류는 조금이나마 가격이...
"네이버표 메타버스, 별것 다 하네"…MZ 안전관리자까지 키운다 2024-04-26 11:26:16
있었다. 농심은 제페토에서 운영한 '신라면 분식점'을 찾는 인원이 하루 평균 40만명을 넘어서자 서울 성수동에 동일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메타버스 내 화제가 된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현실화한 것은 신라면 분식점이 최초였다. 한류 확산에도 역할을 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 뭐길래…"30분 전부터 줄 섰어요" [현장+] 2024-04-21 11:13:35
기름에 튀긴 유탕면이 아닌 열풍으로 자연 건조한 건면을 사용한 제품이다.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글로벌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농심은 70여개국에 짜파게티를 수출 중이다. 대표 제품 신라면에 비하면 적은 편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제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만들어보자는 꿈이 있다. 짜파게티는...
농심 짜파게티 40년…건면 '더 블랙'으로 글로벌 공략 2024-04-12 18:25:22
‘신라면’과 함께 현재까지 라면업계 최고의 스테디셀러 위상을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심규철 농심 마케팅실장은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올리브유를 넣는 등 변신을 시도한 점에도 소비자들이 높은 평가를 내렸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첫 건면 ‘짜파게티 더 블랙’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