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에이티비오)가 신곡 `애티튜드`(ATTITUDE)로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ATBO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애티튜드`를 비롯해 `타임 투 고!`(Time To Go!), `매직`(MAGIC), `부스트`(Boost), `더 웨이`(The Way), `굿 바이브스 온리`(Good Vibes Only)까지 총 6곡의 신곡 정보가 베일을 벗어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웠다.
이 중 타이틀곡 `애티튜드`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하고 최근 KBS 2TV `리슨업`에 출연하며 스타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작곡가 김승수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한 ATBO의 다짐이 녹아 든 이 곡은, 자신만이 지닌 멋과 자세를 보여주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일곱 소년들의 단단한 프라이드를 표현할 예정이다.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한 ATBO 멤버들의 이름 역시 눈길을 끈다.
멤버 오준석과 김연규는 수록곡 `매직`으로 처음으로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김연규는 타이틀 곡을 제외한 5개 수록곡의 작사에 참여하면서 ATBO만이 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완성하는 데 힘을 실었다.
한편 ATBO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