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 그룹 OCJ뉴비스가 베일에 싸여 있던 6명의 멤버를 추가로 공개했다.
OCJ뉴비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한, 상우, 웨인, 씽, 궈하오, 자얀 6인의 뉴페이스를 추가로 공개했다. 한국(지한, 상우, 웨인)부터 홍콩(씽), 인도네시아(자얀), 중국(궈하오)까지 다양한 국적의 멤버로 구성돼 있어 일명 다국적 어벤져스의 퍼즐이 완성됐다. 특히 K팝 저변이 날로 확장됨에 따라 K팝 사랑이 남다른 나라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에서 현지인 멤버 자얀이 OCJ뉴비스에 합류해 더욱 글로벌한 힘을 얻게 됐다.
OCJ뉴비스의 새로운 얼굴 6인은 보컬부터 댄스, 작사, 랩, 영상편집 등 다방면에 재능을 갖춘 멤버들로 엄선돼 데뷔 전부터 ‘만능돌’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의 강점을 살려줄 예정이다.
공개된 뉴멤버 6인의 프로필은 그린과 레드가 조화를 이루는 깔끔한 교복 스타일의 콘셉트로 촬영돼 신인 아이돌의 풋풋한 매력과 세련된 단정함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 실력부터 비주얼까지 두루 갖춘 6인의 매력이 OCJ뉴비스에서 어떤 화력을 뿜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OCJ뉴비스는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구상한 앨범 콘셉트에 따라 변형되는 신개념 다국적 아이돌 그룹이다. 앞서 멤버 리더 렉스를 비롯해 범수, 리오, 현식, 동빈, 오스틴, 리키, 승대, 다빈, 치빈, 시아이, 도원, 규민 13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새로운 멤버 여섯 명이 추가로 공개돼 총19명의 다국적 대형 아이돌로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OCJ뉴비스의 실력과 매력은 데뷔 전부터 속속 입증되고 있다. ‘패션돌’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아 글로벌한 유명 패션 매거진과 협업했으며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멤버 렉스와 현식은 K팝 인기곡 커버로 남다른 가창력을 드러냈으며, 리더 렉스는 팬투표에 힘입어 지하철역 영상 광고의 주인공이 되는 등 ‘괴물 신인’다운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내놓는 다국적 실력파 아이돌인 OCJ뉴비스는 내년 상반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