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스페셜 8 포토-폴리오’의 단체 버전 일부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방탄소년단이 24일 공식 SNS를 통해 ‘Special 8 Photo-Folio Us, Ourselves, and BTS ‘We’’(이하 스페셜 8 포토-폴리오)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며 “이미지에는 캐주얼 룩을 멋스럽게 소화한 멤버들이 셀프 촬영을 하는 장면과 레트로한 무드의 운동회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프리뷰 이미지에 앞서 화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힌트 이미지와 콘셉트 쇼트 필름 등을 차례로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번 화보는 ‘Self camera’와 ‘K-retro sports day’라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현재의 방탄소년단을 표현한 ‘Self camera’에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살려 7인 7색의 매력이 담겼고, ‘K-retro sports day’에서는 일곱 멤버가 청군, 백군으로 나뉘어 함께 뛰노는 어릴 적 운동회의 추억을 재현하는 등 끈끈한 케미스트리와 우정을 화보에 가득 담았다.
소속사 측은 “‘스페셜 8 포토-폴리오’ 단체 화보는 ‘7명의 우리가 하나 되어 꿈꾸는 시간’이라는 의미에서 ‘We’로 명명됐다”며 “가장 방탄소년단다운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일곱 멤버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단체 화보는 오는 11월 7일 출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