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25일 종영 앞두고 OST 전체 음원 공개…이승기♥이세영 음악으로 간직

입력 2022-10-25 13:50  




25일 종영하는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전체 OST 음원이 공개된다.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2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OST 전체 앨범을 공개한다.

OST 전체 음원에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법대로 사랑하라’의 따뜻한 감정선을 빛낸 가창곡 9곡을 포함해 감각적인 사운드로 몰입도를 더한 BGM 24곡까지 극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트랙이 수록됐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앨범에는 CHEEZE(치즈)부터 조유리, 에일리, 다운(Dvwn), 준(JUNE), 펀치, 스탠딩 에그, 선우정아, 이주혁까지 총 아홉 팀의 가창자 라인업이 순서대로 차곡차곡 쌓이며 드라마의 전개를 음악으로 간직하도록 돕는다.

‘로또커플’이라 불리는 이승기(김정호 역)와 이세영(김유리 역)의 풋풋했던 학창시절부터 사랑하면서도 ‘직진’할 수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과,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안아주면서 이뤄낸 설렘 가득한 로맨스까지 ‘법대로 사랑하라’를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는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의 진두지휘로 완성되었다. 때론 진지하게, 때론 유쾌하게 극에 활력을 더하는 음악을 선사하며 드라마가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더불어 수많은 애청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안겼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를 그려내 부동의 월화극 1위 자리를 지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승기와 이세영 두 주연의 애틋한 로맨스와 더불어 다양한 의뢰인이 끌어가는 신선한 에피소드로 매 회차 진한 여운을 남기며 안방극장에 가슴 뛰는 설렘과 훈훈한 휴머니즘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전체 앨범은 10월 2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