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가 대체불가 매력을 뽐내며 ‘신흥 예능돌’에 등극했다.
APR PROJECT(지훈, 현우, 시우, 하민)는 지난 24일 방송된 네이버 NOW. ‘점심어택’과 ‘꿈이야’에 연이어 출연한 가운데 호스트 god 데니안, 손호영, DKZ 재찬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APR PROJECT 멤버들과 호현은 밝은 미소, 다채로운 제스처로 흐뭇함을 자아냈으며, god 데니안, 손호영과 유쾌한 선후배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인증샷을 완성,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또 다른 컷에서 APR PROJECT는 DKZ 재찬과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표정과 다정한 포즈로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날 APR PROJECT는 ‘점심어택’에서 그룹 TRCNG로 함께 활동했던 멤버이자 신보의 피처링에 참여한 호현과 함께 출연해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어 ‘꿈이야’에 출격, ‘11시 59분’과 신곡 ‘장면 (feat. 호현)’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독보적인 보이스와 음색으로 가을밤을 수놓았다. 두 번째 선공개 앨범 ‘BOYHOOD I S#2’와 관련된 다채로운 에피소드부터 청춘과 관련된 이야기까지 솔직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을 펼친 것은 물론, 매력 부자의 면모를 과시하며 ‘신흥 예능돌’로 급부상했다.
이처럼 신보 발매와 동시에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APR PROJECT는 오늘(25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신곡 ‘장면 (feat. 호현)’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APR PROJECT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APR PROJECT는 내년 상반기 정식 재데뷔를 앞두고 지난 10일 두 번째 선공개 앨범 ‘BOYHOOD I S#2’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장면’은 APR PROJECT의 당당한 포부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재차 증명해 내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APR PROJECT가 출연하는 ‘더쇼’는 25일 오후 6시 SBS M, SBS FiL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