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적재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적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The LIGHTS`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타이틀곡 및 수록곡 명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빛’, ‘Runaway’를 비롯해 ‘SAY’, `너나 나나`, `바람이 불어오네`, `그대`, `Berklee (Interlude)`, `사라질까 봐`, `나일 테니까`, `The Lights`, `Lights On`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빛’, ‘Runaway` 두 곡을 포함하여 총 열한 개의 트랙 모두 적재의 자작곡으로, 적재만의 솔직한 감정 표현과 다채로운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적재가 보여줄 음악적 역량에 기대가 모인다.
적재는 오는 11월 2일 정규 2집 ‘The LIGHTS’를 발표한다. 지난 2014년 발표한 정규 1집 ‘한마디’ 이후 약 8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적재 자신과 빛, 꿈, 인연 등의 일상적이면서도 이상적인 소재들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적재는 앨범 발매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적재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S`는 오는 11월 25~27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을 시작으로 전주,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적재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정규 2집 `The LIGHTS`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