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디헬스케어(대표 김경덕)’의 ‘스포애니’가 사단급 이하 제대에 웨이트 머신 및 러닝 머신 등 헬스 기구 약 600여 점을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포애니는 (주)케이디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 체인이다. 케이디헬스케어 측은 향후 협의를 통해 스포애니와 함께하는 군부대 장병 웨이트 트레이닝 클래스 등 다양한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장병들이 보다 전문적이며, 체계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스포애니가 기증한 헬스기구는 각 부대별 예하부대 70여 곳에 배치돼 군 장병들의 체력증진을 돕고 지속적으로 헬스 기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 보수 및 관리 방안도 제공하기로 했다.
김경덕 케이디헬스케어 대표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피트니스에 대한 장병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 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가 기증한 헬스기구로 장병들의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어 군장병들의 체력 향상과 국가 보훈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는 트레이너를 꿈꾸는 예비 장병들에게는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 취득 지원’ 프로그램 등 직접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며, 이 밖의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한 각종 후원과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