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저스트비(JUST B)가 11월 16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오는 11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 (NEUN)`(= (는))을 발매하고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26일 0시 저스트비의 공식 SNS에 `= (NEUN)`의 앨범명과 발매일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평행하게 그려놓은 굵은 붓선 위에 보라색, 녹색 붓이 놓인 이미지가 `= (NEUN)`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이와 함께 `JUST B 3RD MINI ALBUM`, `2022.11.16 6pm (KST)`이라는 문구로 신보에 대한 정보가 베일을 벗었다.
특히 `= (NEUN)`이라는 독특한 앨범명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저스트비가 `= (NEUN)`에 어떤 의미와 메시지를 담아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저스트비는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2집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 활동으로 자체 최고 초동 음반 판매량, 아이튠즈 10개 지역 톱 앨범 차트인,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등을 기록하며 RAGE 3부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후 7개월 만에 돌아오는 저스트비는 새 앨범에서 더욱 무궁무진한 매력과 가능성을 보여준다는 포부다.
보컬, 랩, 퍼포먼스, 비주얼, 케미스트리 등 다방면에서 멤버들이 보여줄 성장도 새로운 관전 포인트다. 저스트비는 `RE=LOAD` 활동 이후 첫 단독 미니 콘서트 `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연이은 해외 투어 소식으로 전 세계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무대를 즐기며 `K-POP 언리미터(Unlimit+er)`로 자리매김한 저스트비의 한계 없는 행보가 11월 `= (NEUN)`의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이어질 전망이다.
저스트비의 미니 3집 `= (NEUN)`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