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고풍스러운 느낌이 담긴 재킷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8일 “가호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싱글 ‘Only You’ 앨범 재킷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밝혔다.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재킷 티저 이미지에는 빛을 받아 신비롭게 빛나고 있는 다이아몬드가 딥 그린 컬러 배경과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첫 번째 재킷 티저에는 선캐쳐를 연상시키는 샹들리에가 빛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두 번째 재킷 티저에는 감각적인 연출로 다이아몬드를 신비롭게 강조한 이미지와 오롯이 다이아몬드만 담아낸 담백한 이미지를 공개해 곧 발매될 싱글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앞서 공개된 무드 샘플러에도 물 위에서 춤을 추는 여성의 모습과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장면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으며, 특히 R&B 발라드 감성이 깃든 인트로 사운드가 영상에 삽입돼 그동안 가호 표 발라드를 기다려온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가호는 지난 싱글 ‘Beautiful Night’에 이어서 이번 두 번째 싱글 ‘Only You’에서도 ‘다이아몬드’ 오브제를 내포해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며 “팬들 사이에서는 ‘Beautiful Night’과 달라진 배경 컬러에 주목하며 다이아몬드가 가호의 싱글 앨범을 관통하는 오브제로 등장하는 것이라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호는 오는 29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되는 K-Pop 할로윈 페스티벌 ‘Hallyuween(한류윈)’을 비롯해 해외 공연 활동도 활발하게 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