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네이처(NATURE)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돌아온다.
네이처는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의 `LIMBO`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네이처는 파격적인 구미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저마다 개성이 드러나는 강렬한 메이크업과 크롭 스타일 의상으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했다.
단체 포토에서는 네이처의 매혹적인 마스크와 카리스마가 한층 배가됐다. 이처럼 네이처는 앞서 공개한 순정만화 비주얼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이다.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키워드와 함께 담아냈다.
네이처는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를 통해 중독성 넘치는 음악을 선사하며 호평받았다. 특히 아프리카 전통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안무는 K팝 문화에 글로벌한 새 바람을 일으키기도 했다.
한계 없는 콘셉트에 도전하는 네이처가 신곡 `LIMBO! (넘어와)`를 통해서는 어떤 임팩트를 보여줄지 큰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