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 김상호, ‘생생’ 촬영 현장 담은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2-10-28 16:30  




‘진검승부’ 김상호가 강아지 코코와 함께 한 사랑스러운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28일 김상호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서 박재경 역으로 출연 중인 김상호의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비하인드를 여러 장 공개했다.

김상호가 연기하는 ‘박재경’은 `공명정대한 세상과 사회정의 실현을 위한 국민의 민원봉사실`이라 쓰고 불량품 폐기실이라 읽는 곳, 일명 `폐기실`의 실장이다. 또한 그는 매사에 유유자적 천하태평하며 능청과 능글맞음은 천하의 진 검사도 한 수 접어줄 정도인 인물. 박재경은 첫 등장부터 편안한 러닝에 운동복 차림과 함께 범상치 않은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그 기대에 부응하듯 진정(도경수 분)와 특급 케미 합의 조짐을 보이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그동안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연기 고수다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이번 작품 ‘진검승부’에서 어떤 활약을 펼쳐낼지 김상호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속 김상호는 진정의 반려견으로 출연 중인 코코와 사랑스러운 눈맞춤을 주고받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김상호는 앉은 자세로 강아지 코코의 눈높이를 맞춰주기도 하고, 조심스러운 손길로 코코와 교감하기도 하며 귀엽고도 훈훈한 분위기를 발산, 러블리한 케미를 뽐냈다. 특히 코코를 바라보는 김상호의 꿀 떨어지는 눈빛은 설렘을 배가시켰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세상 무해한 조합’이라며 코코와 김상호의 깜찍한 케미에 미소 짓고 있다.

또한 김상호는 흡사 동네 아저씨를 떠오르게 하는 편안한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범상치 않은 날카로운 눈빛은 그에게 남다른 카리스마가 있음을 짐작게 하고, 까칠한듯하면서도 유쾌한 그만의 ‘츤데레’ 매력은 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며 그가 ‘본투비매력캐’임을 인증하고 있다.

이에 더해 현장에서 김상호는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박재경’ 캐릭터에 몰입해 움직임은 물론 표정과 얼굴의 주름 하나까지도 캐릭터에 그 자체로 빙의한 모습을 자랑해 프로페셔널한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특별히 진정 검사의 사이다 반격이 거세질수록 알지만 모르는 척 그의 수사를 은근하게 돕는 박재경의 조력은 극에 재미를 톡톡히 더하며 진정 패밀리에 저도 모르게 가담한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공행진 중인바. 앞으로 김상호가 어떤 활약과 함께 수사에 더욱 날개를 달아주며 사이다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진검승부’는 불량함과 껄렁함으로 무장한 검사 ‘진정’(도경수 분)이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욕심쟁이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