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NATURE)가 10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네이처가 6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NATURE WORLD: CODE W`는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으로,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콘셉트에 담아냈다.
앞서 네이처는 공식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와 `RICA RICA`는 물론 `덤덤해 (I’m Done)`, `인정 (You Right)`, `RAINBOW(레인보우)` 등 다채로운 수록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설렘을 높이고 있다.
네이처는 6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LIMBO! (넘어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매력적인 구미호 비주얼과 중독성 높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어 “네이처는 전작 `RICA RICA`를 통해 아프리카 전통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안무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며 “매 앨범마다 콘셉추얼한 음악과 중독적인 퍼포먼스로 보고 듣는 음악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네이처가 2022년 하반기 또 어떤 신선한 앨범을 들고 올지 기대가 모아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