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20일 ‘하루만큼’ 발매 확정…하루를 이겨낼 위로의 메시지

입력 2022-11-14 12:30  




가수 민서가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민서는 오는 20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하루만큼’을 발매한다.

올해 싱글 ‘mOS(엠오에스) 2.74’, 컬래버레이션 앨범 ‘Cookie(쿠키)’ 발매와 다수의 OST 참여로 열일 행보를 이어온 민서는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번 대세 존재감을 굳힌다.

‘하루만큼’은 시련과 상처만 가득한 회색 도시 속에서 작은 빛을 내는 곡이다. 민서의 짙은 감성 보컬이 잔잔하면서도 울컥한 분위기를 이끌며 리스너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특유의 선명한 음색과 표현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민서는 이번에도 본인만의 독보적인 보이스로 곡에 실린 메시지를 섬세하게 풀어내며 작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이치조 마사키 작가의 원작 소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민서 특유의 짙은 감수성이 작품 속 슬픈 로맨스 스토리를 오롯이 담아내며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If You Love Me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신예영의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의 ‘늦은 후회’,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V.O.S.의 ‘찾았다 내 사랑’, 이영현의 ‘Goodbye’, 테이의 ‘Monologue’, KCM의 ‘사랑아’, 신예영의 ‘오늘 밤이 지나면’, 슈퍼주니어 예성과 마마무 솔라의 ‘사랑 후에’ 등 다채로운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민서의 ‘하루만큼’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