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데뷔 10개월 만에 한터 주간차트 톱10 등극…심상치 않은 돌풍

입력 2022-11-22 12: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한터차트 11월 3주 주간 음반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1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의하면, 트렌드지는 2022년 11월 3주 차 주간 음반차트에서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8위를 기록, 새롭게 떠오르는 인기 주역임을 알렸다.

이번 11월 3주 차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성적은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집계됐으며, 전 세계 음반 판매량을 바탕으로 한 음반 지수를 기준으로 순위가 발표됐다. 트렌드지는 세 번째 앨범으로 8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글로벌돌’임을 입증했다.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톱10 안에 들며 무서운 성장세를 증명한 트렌드지는 최근 타이틀곡 ‘VAGABOND’ 뮤직비디오로도 조회수 1000만 뷰 이상을 돌파, 뜨거운 인기를 몸소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트렌드지가 출연한 SBS ‘인기가요’ SBS M, SBS FiL ‘더쇼’ 등의 음악방송 무대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조회수가 급증하고 있다.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VAGABOND’를 통해 엄청난 난이도의 안무를 보여준 것은 물론, 역동적인 칼군무로 퍼포먼스 부문에서도 최고란 평가를 받고 있다. 미소년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라이브와 완벽한 안무까지 선보이고 있는 트렌드지에 글로벌 팬덤이 더욱 크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데뷔 10개월 만에 세 번째 앨범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의미깊은 성적을 낸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수준급의 실력을 바탕으로, K-POP 음악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명반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는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와 ‘One Way to Go’(원 웨이 투 고), ‘Breakdown’(브레이크다운) 총 세 곡이 수록, 이상향에 마침내 도달한 트렌드지의 새로운 방향성과 이야기를 그렸다.

한편, 글로벌 인기 질주에 나선 트렌드지는 다양한 무대와 플랫폼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