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신곡 ’Young Boy‘ 댄스 챌린지 열풍…K팝 아티스트 총출동 ‘흥행ing’

입력 2022-11-23 15: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나인아이(NINE.i)의 신곡 ‘Young Boy’ 댄스 챌린지 열풍이 뜨겁다.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을 발표한 나인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Young Boy(영 보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연이어 공개,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Young Boy‘ 챌린지는 멤버들의 챌린지 영상을 시작으로, 블리처스(BLITZERS) 고유, 유재필, 트렌드지(TRENDZ) 라엘과 예찬, 네이처(NATURE) 하루 유채 채빈, 이달의 소녀(LOONA) 여진 등 수많은 셀럽들이 참여하며 챌린지 열풍에 화력을 더했다.

이어 크래비티(CRAVITY) 민희, 이펙스(EPEX) 백승과 아민, 문에스더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동참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나인아이는 각 아티스트들과 ’Young Boy‘에 맞춰 신나면서도 중독성 강한 ‘드루와’ 포인트 안무를 함께 선보이며 특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영상 말미에는 센스 넘치는 포즈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나인아이는 ‘Young Boy 1000% 챌린지’ 영상을 깜짝 게재, 1% 에너지부터 1000% 에너지를 담은 안무를 동시에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형은 1000%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은 듯 격렬한 무빙으로 재미를 더했다.

나인아이의 신곡 ‘Young Boy’는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곡으로,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감미로우면서도 힘 있는 사운드, 나인아이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나인아이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확장된 세계관과 ‘무대 천재’다운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와 함께 광고 모델까지 꿰차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명실상부 ‘4세대 신흥 아이돌’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