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원예술대학교, '29회 계원조형예술제'…25일부터 28일까지

입력 2022-11-24 14:47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가 오는 11월 25일(금)부터 11월 28일(월)까지 4일간 계원예술대학 캠퍼스와 온라인 공간에서 29회 계원조형예술제(29th Kaywon Degree Sho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원조형예술제는 학과졸업작품 전시,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전시, 졸업우수작품 전시 등 졸업예정자 총 1200여 명의 1년 간 성과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각 학과별 전시장, 쿠마(KUMA), 우경아트홀, 파라다이스홀 등 캠퍼스 곳곳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열려 계원예술대학교 전체가 전시장이 된다.

특히 각 학과별 전시작 중에서 우수작으로 뽑힌 작품은 대학 내 사립미술관 쿠마(KUMA)에서 11월 25일(금)부터 28일(월)까지 전시되며, 우수작품 온라인 전시회는 11월 25일(금)에 오픈된다. 이번 조형예술제에 출품한 작품 중 우수작 대상자에게는 총 2,100만 원(각 50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계원조형예술제 오프닝은 11월 25일(금) 오후 2시, KUMA 앞에서 진행된다. 권창현 계원예술대학교 총장, 계원학원의 임직원 등 대학관계자와 주요 언론사 외에도 교수, 재학생, 학부모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계원예술대학교는 올해 계원조형예술제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로 준비했다. 이 기간 동안 계원 캠퍼스를 방문한 학생, 학부모, 인근지역 주민을 위해서 <위드 워크숍(창작과 제작)-색소지 플레이트 제작, 스텐실/실크스크린 프린팅>, <위드 플프마켓>, <위드 푸드 트럭> 등을 마련했다. 또 계원조형예술제 기간에 <제1회 계원 산학협력 EXPO>와 <2022년 대학일자리센터 가족회사 워크숍>이 진행된다.

권창현 계원예술대학교 총장은 "학부모님의 아낌없는 후원과 교수님의 열정적인 지도에 힘입어 29회 계원조형예술제가 개최된다"라며 "29회 계원조형예술제는 창작을 통한 계원인의 놀이와 창조인의 세계인 계원예술대학교의 창의적 유희를 보여주는 장이 될 것이다. 융합적 사고와 디지털 신기술을 기반으로 창의적인 도구들을 결합하고 해체하며 창작역량을 발산하는 계원 Creator의 작품을 관람하고 격려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29회 계원조형예술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