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너바나(Nirvana)’ MV 1천만뷰 돌파

입력 2022-11-28 08:41  




강다니엘의 `너바나(Nirvana)`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오후 6시쯤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된 이후 3일만이다. 지난해 `PARANOIA`부터 `Antidote`, `Upside Down`까지 이어지는 천만 시리즈에 한 곡을 더 보탰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곡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인 비주얼과 강다니엘만의 에너지를 압축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PARANOIA` 제작진과 모처럼 다시 뭉쳐 최상의 퀄리티를 완성했다.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영상으로 꼽히며 국내외에서 유입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위댐보이즈(WDBZ)와 래퍼 pH-1의 출연도 인상적이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위댐보이즈는 `스맨파` 이후 정식으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아티스트 계약을 맺은 이후 첫 활동이라서 더욱 이목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 앨범 `The Story : Repackage RETOLD`는 국내외 차트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보여줬다. 국내 음원차트 1위는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등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써클차트, 한터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도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The Story : Repackage RETOLD`는 다섯 트랙을 새롭게 추가하며 기존 정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재배열하면서 플롯에 완성도를 높였다.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이 전방위에서 인기를 얻으며 다시 한번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