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가 연말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루미너스의 소속사 SE그룹 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LUMINOUS Winter Party(루미너스 윈터 파티)’ 개최 소식을 알렸다.
루미너스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왓챠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약 1년 만에 팬들과 대면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날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팬덤 플랫폼 뮤빗에서 실시간 라이브 시청도 가능하다.
‘Winter Party’에서는 루미너스 멤버들의 트레이드 마크인 감성 넘치는 무대와 다채로운 코너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평소 보기 어려웠던 수록곡 무대들을 특별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루미너스는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뒤이어 ‘RUN(런)’, ‘All Eyes Down(비상)’, ‘Engine(엔진)’ 등 연달아 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8월에는 첫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루미너스 인 원더랜드)’를 통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선사한 바 있다.
한편, 루미너스 팬 콘서트 ‘LUMINOUS Winter Party’의 오프라인 공연 예매는 오는 8일 예스24 티켓에서 단독 진행되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루미너스 및 뮤빗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