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라이브 방송 채널 ‘LDF 라이브’에서 연애 상담 토크쇼 ‘야밤愛면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매주 목요일 LDF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8일 오후 10시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재미를 제공하고자 연애 상담 토크쇼 형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토크쇼는 ‘술과 향기가 연애에 미치는 의학적 근거’라는 주제로 90만 유튜브 채널인 ‘닥터프렌즈’의 오진승 정신과 의사가 함께한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를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의 생생한 연애 상담을 진행하고, 시그니엘 서울의 김지유 수석 바텐더가 칵테일 시연을 비롯해 데이트할 때 좋은 칵테일 추천과 ‘홈텐딩’(홈+바텐딩) 즐기는 방법 소개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면세점은 ‘술과 향기’라는 토크쇼 주제에 맞춰 몽클레르·불리·트루동 등 인기 향수 상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인기 주류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롯데인터넷면세점의 주류 예약 서비스를 소개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LDF 라이브는 지난해 시작한 후 올해 회차별 평균 시청자 수가 1만 2000명에 육박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고객 호응에 힘입어 판매 상품 리스트를 확대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의 면세 쇼핑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