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쩐’ 이선균, 주먹 불끈 수표 다발 포효 포착…위풍당당 첫 포스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12-12 10:20  

‘법쩐’ 이선균, 주먹 불끈 수표 다발 포효 포착…위풍당당 첫 포스 공개




‘법쩐’ 이선균이 은둔형 돈 장사꾼 은용 역에 완벽하게 몰입한 첫 포스를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드라마 ‘여왕의 교실’,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와 영화 ‘악인전’, ‘대장 김창수’ 이원태 감독의 의기투합, 여기에 이선균-문채원-강유석-박훈-김홍파 등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이 더해지면서 2023년 상반기를 뒤흔들 대작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법쩐’에서 이선균은 얼굴 없는 헤지펀드 매니저로 천문학적 수익을 올리는, 은둔형 돈 장사꾼 은용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은용은 명석한 두뇌는 물론 몇 수 앞을 내다보는 사건 예측력과 빼어난 장사 수완까지, 꾼들 사이에서 전설로 통하던 인물. 고마웠던 한 사람을 위한 처절한 복수를 다짐하며 10년 만에 고국 땅을 밟게 된다.

이선균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장르와 배역을 가리지 않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해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 이선균이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걸고, 탐욕의 카르텔과 맞서 뜨거운 복수를 감행하는 은용 역을 어떻게 그려낼지, 이선균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와 관련 이선균이 당당한 눈빛과 태도,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드러낸 첫 포스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은용(이선균)이 허름한 PC방 안에 모인 사람들 앞에 서서 수표 뭉치를 든 채 기쁨을 만끽하는 장면. 은용은 책상 위로 올라서서 두 주먹을 불끈 쥔 채 미친 듯이 포효하고, 손가락으로 승리의 브이자까지 그리는 등 환희의 제스처를 취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리고 그런 은용을 보는 군중 역시 뜨거운 박수와 감격에 찬 눈물, 끝없는 감탄을 쏟아내며 화답하는 것. 주식꾼들 사이에서 전설로 회자되며 ‘PC방 대첩’이라고 불리게 된, 잊지 못할 그 날의 사건은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높인다.

이선균은 ‘법쩐’ 첫 촬영 소감에 “첫 촬영은 늘 기대되고 설렌다. 이제 시작이라 앞으로 갈 길이 멀다는 생각이다”며 “즐겁게 또 열심히 촬영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내년 1월 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