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노상현 종영 소감 “상욱과 제인 응원해 주셔서 감사”

입력 2022-12-13 12:10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노상현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대형 연예 매니지먼트사 메쏘드엔터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일하는 ‘프로 매니저’지만 자기 인생에 있어서는 한낱 ‘아마추어’인 사람들의 일, 사랑, 욕망을 다룬 작품이다. 금일 오후 10시 30분에 공개되는 12화 에피소드를 끝으로 막을 내리는 가운데 극 중 서울지방국세청 조사국 팀장 이상욱 역으로 열연을 펼친 노상현이 작품을 떠나보내는 소감을 밝혔다.

노상현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가 벌써 마지막 회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저희 드라마를 즐겨주시고 끝까지 상욱과 제인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배려 속에서 따듯하게 촬영했고, 덕분에 굉장히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2023년은 좋은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며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노상현은 극 중 냉온 매력의 이상욱 역으로 활약, 천제인(곽선영 분)과의 어른 로맨스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일에 있어서 만큼은 그 누구보다 이성적으로 판단하며 차갑게만 보이던 이상욱이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달달하고 배려심 넘치는 반전 모습을 보여주며 브라운관 너머까지 설렘을 안긴 것. 특히, 탄탄한 연기력으로 상황에 따라 변주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탁월하게 표현한 노상현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다채로운 매력의 이상욱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쉴 틈 없는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편, 불꽃같던 사랑의 스파크를 튀기던 이상욱과 천제인이 오해로 인해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하기도 잠시, 지난 12일 공개된 11화 에피소드에서는 다시 마주한 두 사람이 진솔한 대화 끝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던 이상욱과 천제인 앞에 구해준(허성태 분) 대표가 나타나 인사를 건넸고,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시 한번 두 사람 사이에 위기가 찾아올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