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최예나(YENA)가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최예나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를 개최한다.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는 최예나가 지난해 1월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그동안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원했던 최예나는 다수의 팬들과 한 자리에 모여 특별한 추억을 쌓는 장을 마련했다.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 티켓은 지난 11일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팬클럽 회원에 한해 선예매가 진행됐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최예나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예나는 오는 16일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한 앨범이다. 래퍼 비오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Love War`를 비롯해 `Love is over(러브 이즈 오버)`, `Wash Away(워시 어웨이)`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최예나는 `Love War`와 `Wash Away`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내비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