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강렬X시크’ 넘사벽 무드에 압도

입력 2023-01-20 10:40  



배우 차주영의 카리스마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파트 2로 돌아올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입체적인 연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차주영이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월 호를 통해 감각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 속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최혜정과는 또 다른 강렬함으로 시선을 단박에 강탈했다. 더욱이 단단한 심지를 품은 그의 올곧은 눈빛이 보는 이들을 절로 빠져들게 했다. 흔들리지 않고, 굳건하며 당당한 차주영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전해진 것.



그뿐만 아니라 구조적인 실루엣을 바탕으로 한 글램 룩 스타일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시원시원한 차주영의 프로포션이 콘셉트와 한데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주영은 ‘더 글로리’ 공개 전 설렜냐는 질문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했고, 처음 시도하는 역할과 연기 스타일이기도 해서 기대보다 불안감이 더 컸다”라고 소회를 드러냈다.

이어 촬영 현장에 대해 묻자 “치열하게 준비할 수밖에 없도록, 매 신 끝날 때마다 감독님이 피드백을 주셨다”라고 회상하며 “압도적인 연기를 하는 선배님들 사이에서 제 몫을 잘 해내야 하는 지점마다 감독님이 주눅 들거나 기에 눌리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주신 것 같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그런가 하면 “배우라는 일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일을 대하는 자세가 완전히 바뀌었다. 각자의 역할을 다하면 무조건 결과가 좋을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더 글로리’를 통해 저를 알아주셨으면 앞으로 제가 뭘 하는지 같이 봐주시면 좋겠다, 쉴 틈 없이 일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다채로운 콘셉트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흡수한 차주영은 시크하고 도회적인 무드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차주영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와 활약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차주영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