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일리앤, 한선화 효과 톡톡…판매량 4배 '쑥'

입력 2023-01-26 18:22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전속모델 한선화의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일리앤에 따르면, 한선화를 모델로 발탁한 후 브랜드 온라인몰인 `일리앤몰`의 방문자수가 3배 가까이 증가했다. 한선화가 드라마에서 착용한 제품 또한 `한선화 귀걸`로 주목받으며 1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배 이상 상승했다.

특히 일리앤의 ‘실버 앤너트(&KNOT)’ 귀걸이는 한선화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착용한 뒤 `한선화 귀걸이`로 불리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제품은 매듭 디테일이 특징인 후프 귀걸이로, 심플한 디자인과 볼드한 쉐입으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일리앤의 대표 컬렉션인 `앤럭(&LUCK)`도 한선화와 함께한 화보로 2030 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 순위 상위에 올랐다.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앤럭(&LUCK) 컬렉션`은 러블리한 디자인에 행운의 의미까지 담아 선물용으로 인기다. 14K 앤럭 탄생석 진주비드 목걸이는 은은한 진주에 탄생석으로 포인트를 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