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올해 2분기부터 생산될 현대차그룹의 모든 커넥티드 차량에는 오비고의 웹 솔루션 기반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가 탑재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은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기업들의 콘텐츠가 자동차로 유입될 수 있도록 체결한 양해각서(MOU)를 이행하기 위해 올해 1분기 ‘웨이브’를 탑재한 전기차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현대모비스, LG전자와 웹 솔루션 양산 계약 체결을 마쳤으며, 올해 2분기 출시 예정인 현대차 2세대 디올 뉴 코나 전기차 모델을 시작으로 차량용 웹 솔루션 기술이 탑재된다”고 설명했다.
황도연 오비고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의 임베디드 및 차량 분야 연구개발 경험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대차그룹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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