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완전히 새로운 이성경,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인생 열연 예고

입력 2023-01-31 13:10  



디즈니+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의 이성경이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은 물론, 한층 깊어진 감성 열연으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뷔작인 ‘괜찮아, 사랑이야’부터 ‘닥터스’, ‘역도요정 김복주’, ‘낭만닥터 김사부 2’, ‘별똥별’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성경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의 심우주로 돌아왔다.

극중 심우주는 하고 싶은 말은 절대 참지 않는 남다른 깡과 될 때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의 소유자로 지금껏 보지 못한 이성경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하게 만드는 캐릭터.

그간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들을 선보여왔던 이성경은 심우주 역을 맡아 하루아침에 집을 뺏기고 복수에 뛰어든 복잡한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완벽한 연기 변신을 꾀했다.

또한 한동진(김영광 분)과 마주친 이후 예측불가한 전개 속에 변모해가는 미묘한 감정 변화를 탁월하게 그려내며 한층 깊어진 감성 열연으로 구독자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 호흡을 맞춘 김영광은 이성경의 연기에 대해 “이번 작품에서 이성경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봤다. 말투부터 몸짓 등 굉장히 성숙해진 이성경을 보고 동진이 우주를 결국 사랑할 수밖에 없겠구나 하는 감정이 들었다”며 특별한 소회를 밝혀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이다. 장르를 넘나들며 큰 활약을 선보여온 김영광과 로맨스 케미 장인으로 손꼽히는 이성경의 과몰입 유발하는 케미로 올 봄 구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 내공을 선사할 성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안희연, 대체불가 현실 공감 연기를 선보일 김예원까지 함께하며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현실을 잘 녹여낸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는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사랑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월 22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