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가 힘찬 질주를 시작한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서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의 타이틀곡을 `seOul drift(서울 드리프트)`라고 밝히며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는 다채로운 색깔의 조명을 뒤로하고 각자 은밀한 장소에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귓가를 울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온리원오브 컴백을 기다린 `라이온(lyOn, 팬덤 명)`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였다.
또한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모았다. 향후 타이틀곡 `seOul drift`에 대한 힌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에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다.
앞서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로 특별한 감각을 그린 솔로 싱글을 발매한 온리원오브. `seOul cOllectiOn`은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알리는 새로운 음악이다. 지금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콘셉트를 소화한 온리원오브가 신보에서는 어떤 모습을 드러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seOul cOllectiOn`을 발표, 오직 그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개성과 신선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각오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돈 포인트 점프)`로 데뷔한 실력파 그룹이다. 3월 29일부터는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